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티아라 김광수대표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 여배우 A씨와 수상한 돈거래] 횡령 여배우 신상 공개해라.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코어컨텐츠미디어 김종욱 한은정 김광수 코어콘텐츠 ..

[티아라 김광수대표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 여배우와 수상한 돈거래] 횡령 여배우 신상 공개해라.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코어컨텐츠미디어 김종욱 한은정 김광수 코어콘텐츠 미다스의 손 김광수 소장 김광수경제연구소 이광수 김광수소장프로필 김광수소장학력 김광수황신혜결혼 야구선수 김광수 한은정김광수결혼 김광진 김광수대표h양누구 김광수한은정비디오 선대인 한은정 비디오

 

 

 

김광수 코어콘텐츠미디어 대표가 횡령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았다.

15일 서울신문은 "서울중앙지검 금융조세조사1부(부장 장영섭)가 김광진 전 현대스위스저축은행 회장이 아들 김종욱의 가수 데뷔 및 활동 자금으로 써달라며 건넨 40억 원 중 20억여 원을 유용한 혐의(사기 혐의)로 김광수 대표를 조사하던 중 수상한 흔적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그가 유명 여배우 H, CJ그룹 계열사인 CJ E&M 등과 거액의 수상한 돈거래를 한 정황이 포착돼 연예계 비리 수사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검찰 관계자는 이에 대해 "김 대표가 받은 돈의 사용처를 확인하는 게 이번 수사의 목적"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김광수 코어콘텐츠미디어 대표가 횡령 의혹을 받고 있다.

14일 서울중앙지검 금융조세조사 1부(부장검사 장영섭)는 김광진 전 현대스위스저축은행 회장의 진정으로 김광수 대표의 횡령 여부에 대해 수사중이라고 밝혔다.

김광수 대표는 김 전회장이 자신의 아들이자 가수인 종욱(32)씨의 활동비 명목으로 건넨 40억원 가운데 일부를 횡령한 의혹을 받고 있다.

검찰은 이와 관련된 수사를 진행하던 중 김광수 대표가 유명 여성 탤런트 A씨 및 C회사 등과 거액의 수상한 돈거래를 한 정황을 추가 포착한 것으로 전해졌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

 

이 매체는 김광수 코어콘텐츠미디어 대표가 여배우 H, CJ그룹 계열사인 CJ E&M 등과 거액의 수상한 돈거래를 한 정황을 포착한 검찰이 관련 계좌의 입출금 내역 등을 광범위하게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검찰청 산하 저축은행비리 합동수사단은 김광진 전 회장이 고교 후배를 내세워 설립한 회사의 자금 32억 원을 아들의 가수 활동을 위해 횡령한 혐의를 적발해 기소했다.

한편 김광수 코어콘텐츠미디어 대표는 그룹 티아라·씨야·다비치·SG워너비 등을 발굴, 연예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