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박봄 코디까지 등장] 안티 케미. 벤볼러, 박봄 디스 케미에 경고 케미 벤볼러 박봄 박봄 코디 배송이 배송이 케미 do the right thing 박봄 마약 박봄디스 박봄 디스곡 케미 박봄 디스 박봄하차 케..

[박봄 코디까지 등장] 안티 케미. 벤볼러, 박봄 디스 케미에 경고 케미 벤볼러 박봄 박봄 코디 배송이 배송이 케미 do the right thing 박봄 마약 박봄디스 박봄 디스곡 케미 박봄 디스 박봄하차 케미 do the right thing 가사 벤볼러 트위터 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 가수케미 박봄 미국사건 두 더 라이트 씽(do the right thing 케미 박봄 디스 가사 룸메이트 박봄 걸그룹 에이코어 케미 일진

 

 약한 년이 잘못한건 맞지.

근데 그걸 욕한년도 웃긴건 맞다.

재미있구만~

 

 

박봄의 코디가 박봄 디스곡을 발표한 케미에게 맞디스를 했다.

박봄의 코디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개나소나 힙합 한답시고 랩으로 디스. 민증에 잉크도 안 마른 것이 어디 대선배한테 반말지꺼리로 어쩌고 저째? 간댕이가 붓다 못해 배밖으로 튀어나왔구나. 데뷔하자마자 은퇴하고 싶어서 작정한애야. 디스를 하려거든 얼굴 마주치고 밥 먹을 수 있는 정도는 되야 하는 거란다"라는 글을 남겼다.

케미는 지난 1일 박봄을 디스하는 내용이 담긴 'Do The Right Thing'을 공개했다.

이 곡에는 "젤리박스에 약이 빠졌어? 사라는 니 4정 누가 봤줘어?" "너는 좋갔다 팬들이 커버 쳐줘서. 부러워 대표가 소설 써줘서" 등의 내용이 담겼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벤볼러가 힙합 그룹 에이코어 케미의 박봄 디스에 대해 또다시 디스로 대응했다.

3일 박봄의 지인인 벤 볼러는 자신의 트위터에 "케미 걔가 뭔데? 확 불싸질러 버릴까? 그딴 x소리 할 정도로 나이를 먹었다면 얻어맞아도 될 소리를 했다는 것도 알겠지. 우리 팸한테 까불지 마라"라는 글을 게시해 케미에게 경고했다.

이는 앞서 지난 1일 에이코어 케미가 발표한 박봄 디스 음원 '두 더 라이트 씽(Do The Right Thing)'에 대한 반응이다.

'두 더 라이트 씽(Do The Right Thing)'에서 케미는 박봄을 '최초의 밀수돌'이라고 언급하며 "사라진 니 4정 누가 봐줬어?", "검찰이 언제부터 이렇게 착해빠졌어?", "빽 좋은 회사 뒤에 숨어있다 또 잠잠해지면 나오겠지. 너한테 절대 치명타는 없겠지"라며 박봄을 강하게 비판했다.

박봄은 지난 2010년 10월 국제 특송 우편을 통해 마약류의 일종인 암페타민을 80여정을 들어오려다 인천국제공항 세관에 적발됐다.

하지만 검찰이 입건유예 처리한 사실이 알려져 '봐주기 의혹'이 불거졌다.

벤볼러의 케미 경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벤볼러의 케미 경고, 벤볼러 살벌하네" "벤볼러의 케미 경고, 외모 비난한거 말고는 맞는 소리라고 보는데" "벤볼러의 케미 경고, 그래서 봐준거야 안봐준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벤볼러는 미국 주얼리 회사 대표이자 디자이너로 평소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 등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SNS를 통해 공개하며 친분을 과시해왔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

 

 케미는 지난 1일 힙합 커뮤니티사이트인 ‘HIPHOP LE’에 박봄과 YG엔터테인먼트를 디스하는 내용의 곡 ‘두 더 라이트 씽(Do the ringht thing)’을 공개했다.

가사에는 “젤리박스에 약이 빠졌어?”, “법무부 홍보대사? 최초의 밀수돌 타이틀 획득했네”, “빽 좋은 회사 뒤에 숨어 있다가 또 잠잠해지면 나오겠지”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앞서 박봄은 지난 2010년 필로폰과 유사 성분의 마약류 암페타민 80여 정을 미국에서 들여오려다 적발됐으나 입건유예로 사건이 처리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