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강경준·장신영 야구장 데이트 포착] 장신영 이혼 이유 위승철 아들도 함께. 강경준 장신영 아들 장신영 이혼 장신영 강경준 강경준 이혼 장신영 전남편 장신영 전남편 사진 장신영 이혼이유 ..

 

장신영은 전라북도 전주시에서 태어났다. 본래 이름은 장신자였으나 춘향대회 직후인 데뷔 전에 개명하였으며, 전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 2001 제71회 전국 춘향 선발대회에서 "현"을 수상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다.[1][2] 참고로 이 해의 "진"은 현재 연기자로 활동중인 이다해이다.2006년 11월 18일, BOF의 이사 위승철과 결혼하였고,[2] 2007년 4월 2일 아들을 낳았다. 성격 차이로 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했다.[3]

 

 

 

 연예계 공식 커플인 강경준과 장신영이 야구장에서 포착됐다.

장신영 강경준 커플은 6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를 관람했다.

두사람의 모습은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어 큰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두산베어스 유니폼을 착용한 채 경기 내내 웃음을 보이며 여유

있는 공개커플의 모습을 보였다. 특히 장신영의 아들로 추정되는 남자아이까지 함께 동석하며 훈훈한 가족 쓰리샷을 연출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공개 열애 중인 강경준과 장신영의 공개 데이트 장면이 야구장에서 포착돼 화제다. 6일 오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는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와 두산베어스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경기 도중 중계 카메라에는 관람석에 앉은 장신영과 강경준이 포착됐다. 특히 야구유니폼을 입은 두 사람은 옆에는 장신영의 아들로 보이는 남자 어린이가 함께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지난해 8월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한편, 방송인 최희와 파비앙이 같이 야구를 관람하는 모습도 카메라에 잡혔다.

같은 날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 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와 두산베어스와의 경기에서 최희 파비앙의모습이 포착됐다.

이후 최희는 트위터에 "원근법을 무시하는 이기적인 얼굴 같으니라고. 야구를 모르는 파비앙에게 오늘은 내가 야구 전도사"라는 글과 함께 야구장에서 포착된 사진을 게재했다.

최희와 파비앙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촬영을 위해 야구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