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구미형곡동살인사건 남편 자살?] 형곡동 살인사건 구미토막살인사건 구미옥계살인사건 구미옥계휴먼시아살인사건 구미진평동토막살인사건 구미휴먼시아살인사건 구미토막살인 진평동토..

 

 

 

 

구미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였던 남편이 숨진 채 발견돼 사건이 미궁으로 빠져들었다.

5일 경북 구미경찰서는 승용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40대 여성의 유력한 살해 용의자인 남편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밝혔다.

경찰은 4일 오전 10시 20분쯤 구미시 형곡동의 한 건물 지하실에서 김모(44)씨가 목을 매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경찰은 3일 오전 형곡동의 길에 세워진 승용차에서 김씨의 부인(41)이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되자 연락이 닿지 않는 김씨를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조사하고 있었다. 숨진 부인은 왼쪽 가슴 등 10여 곳이 흉기에 찔린 상태였으며, 승용차는 남편 김씨 소유인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사건 발생지역 인근을 수색하던 중 부부가 운영하던 식당 옆 건물에서 김씨의 시신을 발견했다. 발견 당시 김씨 시신 주변에는 술병과 흉기가 놓여 있었다.

경찰은 흉기의 지문을 감식하고 김씨 부부의 주변인들을 상대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구미 살인사건이 발생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구미 살인사건을 수사 중인 경북 구미경찰서는 승용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40대 여성의 유력한 살해 용의자인 남편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밝혔다.

스스로 목숨을 끊은 용의자는 부인 손 씨를 왼쪽가슴 등 10곳을 흉기에 찌르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경찰은 사건 발생지역 인근을 수색하던 중 부부가 운영하던 식당 옆 건물에서 김씨의 시신을 발견했다.

이에 경찰은 현장 주변 CCTV 영상을 분석하면서 범인 검거에 나섰지만 뚜렷한 단서는 확보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