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유나의 거리 신소율, 19금 몸매 드러내고 욕조에... 흠흠 이게아니지.] 유나의 거리 1화, 2화 리뷰 유나의 거리 토렌트 다운. 신소율김옥빈신소율유나의 거리 김창만이희준조선총잡이유나의 거..

[유나의 거리 신소율, 19금 몸매 드러내고 욕조에... 흠흠 이게아니지.] 유나의 거리 신소율김옥빈신소율유나의 거리 김창만이희준조선총잡이유나의 거리 한석규배우이희준jtbc 유나의 거리트로트의 연인브래지어 노출밀회 후속작유나의 거리 등장인물유나의거..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 출연 중인 배우 신소율의 속옷 화보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신소율 과거 속옷 화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신소율은 과거 한 속옷 업체와의 화보 촬영에서 과감한 노출을 시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앳된 외모와 달리 볼륨감 넘치는 가슴과 몽환적인 표정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19일 첫 방송된 '유나의 거리'는 직업, 성별, 나이, 성격까지 다른 개성만점 사람들이 다세대주택에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로 2014년판 '서울의 달'로 불리며 제작 단계에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소율은 극중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많은 연기자 지망생 한다영 역으로 출연한다.

유나의 거리 1회 다시보기 - '도둑과 노숙자' 김옥빈과 이희준의 첫 만남 http://goo.gl/4Q2kDa

유나의 거리 1회 다시보기 - 소매치기 당한 소매치기, 김옥빈을 찾아가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유나의 거리' 배우 신소율이 톡톡 튀는 매력으로 첫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9일 첫 방송된 JTBC '유나의 거리'에서는 소매치기 유나(김옥빈 분)가 지하철에서 지갑을 훔치다 다른 소매치기 패거리인 남수(강신효 분) 일당과 마찰이 생겼다. 남수 일당에게 쫓기던 유나를 창만(이희준 분)이 숨겨주면서 둘의 인연이 시작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소매치기로 분한 김옥빈의 나쁜 여자 매력부터, 순수청년 이희준의 순박한 연기가 돋보이는가 하면, 정종준, 안내상, 이문식, 김희정, 신소율, 서유정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의 감초역할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다세대주택 주인집 딸로 배우를 지망하는 다혈질의 천방지축 여대생 한다영 역을 맡은 신소율은 짧은 등장에도 상큼발랄한 특유의 매력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나의 거리 신소율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나의 거리 신소율, 역시 매력 넘쳐", "유나의 거리 신소율, 상큼 발랄 코믹 연기 기대된다", "유나의 거리 신소율, 깨알 셀프 홍보로 더욱 관심 집중", "유나의 거리 신소율, 감초역할 톡톡히", "유나의 거리 신소율, 개성만점 연기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