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스눕독 행오버 출연한 정하은, 19금 몸매] 행오버, 싸이 행오버 뮤비, 싸이 스눕독 행오버, 싸이 정하은 행오버, 행오버 음주문화, 행오버 정하은, 정하은, 정하은 비키니, 정하은 몸매, 정하은 과거, 싸이 정하은, 싸이 씨엘,
9일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뮤비에 출연한 모델 정하은이 인기를 얻고 있다.
'행오버' 뮤직비디오에서 노래방에 간 싸이와 스눕독은 노래 제목 그대로 만취해 노래를 부르고 있는 아줌마를 젊은 여자로 착각한다.
정하은은 싸이와 스눕독을 유혹하는 젊은 여자로 출연한다. 정하은은 모델 출신답게 늘씬한 키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갖고 있으며 ‘행오버’ 뮤비에서 섹시 댄스를 선보인다. 싸이와 스눕독은 정하은이 허벅지 위로 치마를 올리는 몸짓을 하자 정신을 잃는 연출을 한다.
한편 정하은은 지난해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 출연해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정하은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모델 워킹을 한 뒤 장윤주로부터 “세상에, 너무 섹시하다”는 찬사를 들었다. 하지만 정하은은 ‘도수코4’에서 같은 프로그램 출연자였던 황현주에게 막말을 해 논란을 빚기도 했다.
가수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에 “싸이형~ 행오버~ 대박”이라는 글을 남기며 싸이를 응원했다. 또 슈퍼주니어의 멤버 최시원도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본 후 “항상 그랬듯 놀랍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오버’ 뮤직비디오는 9일 오후 3시 30분 기준으로 유투브 조회 수가 170만을 넘겼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
[구글광고]
정하은, 과거 <도수코4>서 비키니 몸매 뽐내 ‘화제’
가수 싸이(37)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정하은(26)의 비키니 사진이 화제다.
싸이는 9일 오전 8시15분 싸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싸이는 세계적인 가수 스눕독과 함께 사우나, 편의점, 노래방 등 한국 문화를 즐기고 있다.
정하은은 뮤직비디오 속 노래방 장면에서 춤추는 여인으로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정하은은 과거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 예선심사에서 비키니 몸매를 뽐낸 바 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
[구글광고]
정하은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인터넷 상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과거 사진이 인터넷 상에서 새삼 화제다.
정하은은 9일 오전 공개된 스눕독과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 속 노래방 장면에서 춤추는 사람으로 등장했다.
이에 인터넷 게시판에는 ‘정하은 섹시 사진' 이라는 제목과 함께 그녀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앞서 정하은은 지난해 래퍼 그레이의 신곡 ‘위험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영상 속에서 그녀는 가슴과 배가 훤희 드러난 독특한 시스루 비키니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은 정하은이 과거에 촬영한 19금 뮤직비디오 영상의 갈무리 본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