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만수르 진정한 부가 뭔지 보여주겠다] 만수르 이건희세계부자순위만수르 위엄로스차일드Mansur Gavriel석유부자아랍에미레이트뉴욕시티로스차일드 가문이건희다비드 비야록펠러만수르 가문..

 [만수르 진정한 부가 뭔지 보여주겠다] 만수르 이건희세계부자순위만수르 위엄로스차일드Mansur Gavriel석유부자아랍에미레이트뉴욕시티로스차일드 가문이건희다비드 비야록펠러만수르 가문첼시 구단주만수르 한국사랑두바이램파드멘시티 구단주아랍왕자

 

만수르형 돈 많은거 하루이틀인가?

 

만수르가 "오늘은 서민 생활을 체험하기 위해 지나가다 차와 시계를 샀다. 겨우 10억 남짓으로 차와 시계를 살 수 있다니! 서민들의 고달픈 삶 속에 이런 소소한 재미가 있는 거겠지"라는 글이 쓰여있다.

 

엄마가 만수르 오빠 사진 보더니 왜케 띨빡하게 생겼냐고 그러던데 엄마. 좀 띨빡하게 생겼으면 어때요 살아있는 돈의 신인데

 

 

맨체스터시티 구단주 만수르의 둘째 부인이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잉글랜드 맨체스터시티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의 둘째 부인이 화두로 떠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만수르의 둘째 부인의 비현실적인 미모에 감탄했다. 만수르의 둘째 부인은 두바이 공주 출신답게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MC 박지윤은 만수르 둘째 부인의 사진을 보며 “그림이 아니라 실제 사진이냐”고 재차 물었다. 김희철 역시 “진짜 예쁘다”며 감탄햇고 허지웅은 “사람이 저렇게 생길 수 있는 거냐”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맨시티의 구단주이자 부의 아이콘 만수르와 그의 둘째 부인이 화제로 떠올랐다.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이하 EPL)의 최연소 구단주인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43)의 둘째 부인이 화제다.

만수르의 첫째 부인은 두바이 공주이며, 둘째 부인은 두바이 총리의 딸이다. 부인 두 명 모두 할리우드 여배우 못지않은 외모의 소유자다.

만수르는 맨시티의 구단주이자 아랍의 석유재벌로 개인 자산만 약 150억 파운드(약 25조 90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가족 자산은 1000조 원으로 추정되고 있으나 일각에서는 측정 불가라는 의견도 있다.

2008년 맨시티를 인수해 진정한 부가 무엇인지 보여주겠다는 만수르는 4년간 무려 2조원에 가까운 자금을 쏟아부어 13-14 EPL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

 

아랍에미레이트(UAE) 아부다비국의 왕자이자 석유재벌인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의 부인이 화제다.

19일 오후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영국 맨체스터 시티 FC의 구단주이자 중동의 석유 재벌 만수르를 주제로 꾸며졌다.

방송에서 만수르의 재산이 삼성의 이건희 회장 보다 2배 더 많은 약 150억 파운드(약 25조9000억원)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날 김구라는 "갑부들이 명문 축구클럽을 많이들 산다"고 말하며 "이런 건 그들의 취미다. 한 칼럼을 보니 돈 많은 사람들이 구단을 소유하는 이유가 투자 목적도 있고 장난감 목적이 있다. 만수르는 장난감 목적이 아닐까"라며 "일반인들이 피규어를 살 때 만수르는 램파드, 비야 등 살아있는 사람들을 사는 거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구라는 "만수르가 축구단을 운영하고 나서니까 우리가 알아보는 거다. 솔직히 그거라도 없이 터번 쓰고 나오면 치타 사육사인가 싶을 거다" 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