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바 광고 동영상 보기] 깠어 하나 또, 우동보다 싸다매, 빨강 봉다리 깠어. 돼지바 광고, 외국 중계 발음. 니말듣고 두딸낳았대돼지바 cf돼지바 광고임채무돼지바 모델돼지바 프라푸치노돼지바 가격돼지바 칼로리스타벅스 돼지바롯데 돼지바옛날돼지바꿀돼지바돼지바이벤트돼지바심판돼지바만들기돼지바선전돼지바아이스크림돼지바종류돼지바만드는법돼지바사진
으리에 이은
하나의 광고 주류가 되려나.
롯데 돼지바 광고가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롯데 측은 지난달 27일 유튜브에 아이스크림 ‘돼지바’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광고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해외 축구 중계를 패러디한 것으로 외국인의 중계를 한국식 발음대로 자막 처리해 웃음을 안겼다.
광고 속 “깠어 하나 또”, “우동보다 싸다매”, “빨강 봉다리 깠어” 등 자막들은 흘러나오는 외국 중계 발음에 절묘하게 들어맞아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폭소를 일으킨다.
이 동영상은 이탈리아 세리에A 인터밀란에서 뛰고 있는 윌터 사무엘의 골 장면을 한국 발음으로 자막 처리해 인기를 끌었던 일명 ‘빨강봉다리 깠어’ 영상으로 이미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롯데 측은 지난 2006년 독일 월드컵 당시에도 배우 임채무가 출연한 ‘돼지바’ 광고에서 2002 한일 월드컵 한국과 이탈리아의 16강전 주심 모레노 심판을 패러디를 해 인기를 끈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
[구글광고]
아이스크림 돼지바의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광고가 화제다.
지난달 27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돼지바 광고는 해외 축구 중계 화면에 한글자막을 입혀 제작됐다.
돼지바 광고는 이탈리아 세리에A 인터밀란에서 뛰고 있는 윌터 사무엘의 골 장면으로, 축구 해설자의 멘트를 한국어 발음으로 처리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돼지바의 빨간 포장지와 "빨간 봉다리~ 깠어 하나 또"라는 멘트가 만나 코믹함을 더한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
[구글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