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설계’ 신은경, 베드신 앞둔 오인혜] 오인혜 동영상 티팬티 오인혜 영화 설계 오인혜 노출 드레스 여자과외선생님 오인혜 야누스 오인혜 몸매 야관문 노리개 섹시티팬티 노출의상 소원택..

 [‘설계’ 신은경, 베드신 앞둔 오인혜] 오인혜 동영상 티팬티 오인혜 영화 설계 오인혜 노출 드레스 여자과외선생님 오인혜 야누스 오인혜 몸매 야관문 노리개 섹시티팬티 노출의상 소원택시 오인혜 비키니 오인혜화보 오인혜 드레스 동영상 야누스 이인혜 야누스: 욕망의 두 얼굴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오인혜 이은미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설계’ 신은경이 영화 속 오인혜의 베드신 뒷얘기를 공개했다.

8월12일 오전 서울 청담동 한 호텔에서 열린 영화 ‘설계’(감독 박창진) 제작보고회에서는 배우 신은경 오인혜 강지섭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신은경이 “오인혜가 민영 역을 정말 열심히 잘 했다”며 “오인혜가 겉보기에는 대담해 보이지만 베드신을 찍는 날 정말 힘들어했다. 안정하라고 청심환을 줬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 시켰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배우 신은경이 오인혜의 베드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했다.

신은경은 12일 영화 ‘설계’ 제작발표회에서 “민영이는 매우 어려운 역할인데 오인혜 씨가 정말 잘해냈다”고 칭찬했다.

그는 “오인혜 씨가 대담해 보이지만 실제 베드신 촬영할 때는 너무 힘들어 하더라. 그래서 힘내라고 청심환을 줬던 기억이 난다”고 밝혔다.

옆에 있던 오인혜는 “신은경 선배가 워낙 대선배라 다가가기 어려웠는데 먼저 친절하게 대해 주셨다. 감사하다”고 함께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오인혜는 극 중 사채업자들에게 쫓기다가 우연히 세희(신은경)를 만나 돈을 벌기 위해 그의 밑에서 일을 배우는 인물 민영을 연기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

 

1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영화 '설계'(감독 박창진) 제작보고회에는 박창진 감독 및 출연 배우인 신은경, 오인혜, 이기영, 강지섭 등이 참석했습니다.

오인혜는 "내가 맡은 민영은 모든 남자가 넘어오는 캐릭터"라며 "실제로는 민영처럼 당돌하게 남자를 유혹해본 적은 없다. 하지만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영화 속 민영보다는 조금 더 유혹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신은경은 오인혜의 베드신에 대해 "인혜씨는 굉장히 어려운 역할을 맡았음에도 정말 잘해줬다"면서 "보기에는 대담해 보이지만, 실제 베드신 촬영할 때 너무 힘들어하더라. 그래서 힘내라고 청심환을 줬던 기억이 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영화 '설계'는 배우 신은경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으로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사채업자의 치밀한 설계와 복수 과정을 그린 스릴러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