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 신은경, 베드신 앞둔 오인혜] 오인혜 동영상 티팬티 오인혜 영화 설계 오인혜 노출 드레스 여자과외선생님 오인혜 야누스 오인혜 몸매 야관문 노리개 섹시티팬티 노출의상 소원택시 오인혜 비키니 오인혜화보 오인혜 드레스 동영상 야누스 이인혜 야누스: 욕망의 두 얼굴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오인혜 이은미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
[구글광고]
배우 신은경이 오인혜의 베드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
[구글광고]
1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영화 '설계'(감독 박창진) 제작보고회에는 박창진 감독 및 출연 배우인 신은경, 오인혜, 이기영, 강지섭 등이 참석했습니다.
오인혜는 "내가 맡은 민영은 모든 남자가 넘어오는 캐릭터"라며 "실제로는 민영처럼 당돌하게 남자를 유혹해본 적은 없다. 하지만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영화 속 민영보다는 조금 더 유혹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신은경은 오인혜의 베드신에 대해 "인혜씨는 굉장히 어려운 역할을 맡았음에도 정말 잘해줬다"면서 "보기에는 대담해 보이지만, 실제 베드신 촬영할 때 너무 힘들어하더라. 그래서 힘내라고 청심환을 줬던 기억이 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영화 '설계'는 배우 신은경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으로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사채업자의 치밀한 설계와 복수 과정을 그린 스릴러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