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오피셜] 파브레가스 첼시 이적. 첼시 파브레가스 가로채다. 이적료세스크 파브레가스파브리가스코케루이스 판 할디에고 코스타세스크 첼시파브레가스 아스날아스날필리페 루이스코스타파..

[오피셜] 파브레가스 첼시 이적. 첼시 파브레가스 가로채다. 이적료세스크 파브레가스파브리가스코케루이스 판 할디에고 코스타세스크 첼시파브레가스 아스날아스날필리페 루이스코스타파브레가스 맨유파브레가스 스페셜라키티치토레스포그바 첼시피케세스크

 

 빅 이슈~

이자 큰 건이 터졌다.

게다가 5년계약...

첼시 미들진... ㅎㄷㄷ

람파드 공백도 없겠는데.

 

 

세스크 파브레가스(27)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로 복귀한다.

첼시는 13일(이하 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브레가스와 5년 계약을 체결했다. 파브레가스는 다비드 루이스의 등번호였던 4번을 입고 뛸 것”이라고 밝혔다.

파브레가스는 “3년 간 환상적 시간을 보내게 해 준 바르셀로나에 감사를 표한다. 위대한 팀에서 뛴 것에 대해 항상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EPL에서 끝내지 못한 일이 있고, 지금이 돌아오기에 적당한 시기라고 생각했다. 여러 제안들을 고려한 끝에 첼시가 내게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첼시는 트로피를 향한 야망이 있는 팀이다. 훌륭한 선수들과 최고의 감독을 보유하고 있다. 하루라도 빨리 첼시를 위해 뛰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바르셀로나에서 주전 경쟁에 어려움을 느끼며 끊임없이 이적설이 돌았던 파브레가스는 결국 친정팀 아스널이 아닌 첼시의 푸른 유니폼을 입고 프리미어리그에 복귀하게 됐다.

한편, 파브레가스는 2014 브라질월드컵 스페인 대표팀 명단에 포함돼 브라질에 머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스페인 축구 대표팀의 미드필더 세스크 파브레가스(27)가 정들었던 FC바르셀로나(스페인) 유니폼을 벗고 첼시(잉글랜드)로 이적한다.

13일(한국시간) 바르셀로나와 첼시 두 구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파브레가스가 첼시와 5년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파브레가스는 첼시에서 등번호 4번을 배정받는다.

스페인과 영국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파브레가스의 이적료는 2천650만 파운드(약 453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파브레가스는 바르셀로나 유소년팀 출신이지만 2003년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아스널에서 성인 무대에 데뷔했다.

아스널에서 8년간 뛰며 2005년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우승, 2006년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우승 등을 이끌었다.

2011년 친정팀 바르셀로나로 돌아와 세 시즌을 뛰면서 151경기에 출장해 42골을 넣었고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코파 델 레이(스페인국왕컵), 스페인슈퍼컵, UEFA 슈퍼컵,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 우승에 일조했다.

애초 파브레가스에 대한 우선 협상권은 아스널이 가지고 있었지만 계약 의사를 보이지 않으면서 아스널의 런던 라이벌 첼시가 그를 데려가게 됐다.

파브레가스는 "바르셀로나에서 놀라운 3년을 보냈고 이곳의 모든 사람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바르셀로나는 나의 유소년 팀이었고, 이 훌륭한 팀을 위해 뛰었다는 사실은 언제나 영광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모든 제안을 신중하게 고려했고 첼시가 최선의 선택이라 믿는다"며 "월드컵 시작 전에 계약이 마무리된 것이 중요하다. 이제 전적으로 월드컵에 집중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감사의 마음을 전한 파브레가스와 달리 바르셀로나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그는 지난 세 시즌에 걸쳐 하락세 경향을 보였다"며 "한 시즌 동안에도 후반기엔 전반기보다 못했다"고 그를 떠나보낸 배경을 설명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