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노안의 20대 할머니, 21살 아기엄마 렛미인] 20대 할머니문선영렛미인4렛 미인 노안녀렛미인 최고반전녀하성욱 렛미인영화 렛미인노안녀렛미인 털녀여배우가되고싶은남자렛미인 배소영렛미..

 [노안의 20대 할머니, 21살 아기엄마 렛미인] 20대 할머니문선영렛미인4렛 미인 노안녀렛미인 최고반전녀하성욱 렛미인영화 렛미인노안녀렛미인 털녀여배우가되고싶은남자렛미인 배소영렛미인 장예슬허예은렛미인 성형외과렛미인2렛미인 허예은렛 미인 시즌4 하성욱렛미인4 여자가되고싶은남자렛미인 레전드

 

 

 

'렛미인4'에 출연한 노안을 가진 출연진의 사연이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12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 시즌4' 제3화에서는 원래의 나이보다 20~30살 정도 늙어 보이는 '노안녀'가 '동안 미녀'로 탈바꿈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주부 최귀명 씨는 18살 때 만난 남편과 가정을 꾸려 살았습니다. 그러나 딸 출산 후 거칠어진 피부와 급격한 체중 증가, 깊게 패인 목주름까지 완전히 변해버린 외모로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남편이 집에 여자를 데려온 적이 있다. 그때부터 핸드폰에 더 집착했다"며 "남편한테 아이를 맡기고 잠깐 일을 한 적이 있다. 그때 남편이 여자와 집에 있더라. 남편한테 화를 내니까 내 얼굴을 때려서 이가 부러졌다"고 고백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하지만 최종 '렛미인'은 노숙 생활 끝에 현재는 모텔 청소부를 하고 있는 문선영 씨가 선택됐습니다.

특히 얼굴과 몸까지 노화가 진행되어 스스로를 '20대 할머니'라고 소개했습니다.

변신 과정에서 노안의 결정적인 원인이었던 긴 턱은 V 라인 턱 끝 수술로 7mm 가량을 줄이고, 스마스 리프팅을 통해 탄력있는 얼굴을 완성했으며 360도 눈매교정술로 또렷한 눈매까지 더한 문선영씨는 오랜 노숙 생활로 처져있는 가슴과 몸매에도 교정술과 흡입술을 실시해 20대 동안 신데렐라로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한편 보육원에서 헤어진 후 12년 만에 다시 만난 문선영 씨의 여동생은 "얼굴이 많이 변했다. 이렇게 사는 걸 보니까 되게 가슴 아팠다"며 "언니가 도망쳤을 때 미운 것보다 언니라도 잘살길 바랐다. 지금 내가 뭐라도 해주면 좋은데 혼자 아기 낳고 키우는 입장이다 보니"라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

 

렛미인 20대 할머니가 '렛미인 시즌4'를 통해 동안 미녀로 탈바꿈했다.

12일 방영된 Story on '렛미인 시즌4'에는 원래의 나이보다 20~30살 늙어 보이는 할머니 '노안녀'가 '동안 미녀'로 탈바꿈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최종 렛미인으로 선정된 문선영씨는 어릴 적 부모의 이혼, 노숙 생활, 직장 해고와 모텔 청소부를 하고 있다는 등의 안타까운 사연을 밝혔고, 특히 얼굴과 몸까지 노화가 진행되어 스스로를 '20대 할머니'라고 소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문선영 씨의 수술을 담당한 오명준 원장(리젠성형외과)은 "외모로 인해 사회로부터 버림받고 위축된 삶을 살아온 선영씨에게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되찾아주고 싶었다"면서 그녀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문선영 씨는 V라인 턱 끝 수술과 스마스 리피팅, 360도 눈매 교정, 가슴 교정, 몸매 교정, 흡입술 등을 통해 20대 신데렐라로 완변 변신했다.

이에 렛미인 닥터스 오원장은 "문선영씨가 동안 미녀로 거듭나도록 시간을 되돌려주는 기적을 일으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특히 잃어버린 자신감과 당당함을 되찾아 준 것 같아 뿌듯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