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악플로 지친 설리 활동중단. 설리 루머 [설리담배/설리일진] 최자 설리 최자 에프엑스 써니 설리 활동중단 최자 설리 사진 설리잠적 주얼리 쥬얼리 엠버 설리 임신 카톡 설리 자궁외임신 설리..

 악플로 지친 설리 활동중단. 설리 루머 [설리담배/설리일진] 최자 설리 최자 에프엑스 써니 설리 활동중단 최자 설리 사진 설리잠적 주얼리 쥬얼리 엠버 설리 임신 카톡 설리 자궁외임신 설리잠수 크리스탈 설리 최자 지갑 최자 설리 지갑 유리 양배추 설리탈퇴 자궁외임신 증상 설리 사진 설리화방 앰버 설리루머 설리동생 설리불참 설리 감기몸살

 

 설리야 왜? 많이 힘드지? ㅠㅠㅠㅠㅠ

 

설리야 진짜 이번일에 실망도 하고 걱정도 했어 너가 이번일이 터졌으면 그래도 너책임도 있으니까 강철맨탈가지고 활동해야되잖아 근데 아프다고 핑계되고 그래서 결국 6주 활동을 너때문에 3주하고 간거잖아 이번일 터진걸로 진짜 많은 생각했으면 좋겠어#설리

 

 

좀 된이야긴거 같은데 난 오늘에야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이렇게 정보력이 딸리는 녀자였슴 ㅇㅇ

여튼간에 저튼간에 이한마디 하고 시작하겠슴

난 설리 안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어한다가 맞을걸ㅋ

인터넷에 설리 욕한건 없는데 뭐 칭구들이랑 말하다보면 아 설리 짱나 완전하얌

걔 찍고 내숭확실함ㅇㅇ 아 짱나 권죵이 걔가 이상형이랙ㅋㅋ 아놔 쉬발.

이런식으로 ㅇㅇ 보통 연예인들 얘기할때 여자연예인들 막까는거 있잖아

그래 ㅋㅋ 근대 설리한테 개인적으로 안티 이런 맘까진 없고 그냥 너무예뻐서

싫다고 ㅋㅋㅋ 뭐그정도?

근데 ㅋㅋ 설리일진/설리담배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노래방에서 찍힌 사진에대해서 밑에 이미지를 찬찬히보면서얘기해보쟝ㅇ

이번 기회로 설리가 좋아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처음에 이걸 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뭐임 ㅋㅋㅋ 발악이라도 해보겠다 이겅미 ㅋㅋㅋ

이러면서 존내 혼자 웃었ㅇ어 ㅋㅋㅋ 근데 마지막에 설리 다리를 보는 순간 ...................................

아 이것은 루머이다

라는 게 확실히 와닿았엌ㅋㅋㅋ 눈이 달렸으면 다리굵기를 비교해보는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방여자는 다리가 우월하잖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는 친근한 다리로 춤추고 있는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리가갑자기

스트레스로 살이라도 쪘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진짜 거부할수없는 너의마력은루시퍼 ㅋ

설리의 매력은 아마 친근한 다리가 아닐까 싶은데 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한참 강지영 파주퀸 뭐라그럴때 강지영 싫었는데

뭐 생각해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간섭할 이유가 ㅇ벗잖아 ㅋㅋㅋ

강지영이 파주퀸이였다고 쳐

설리가 저여자 맞다고 쳐

근데 뭐?

그게뭐?ㅋㅋㅋㅋ

뭐어쨌다고 ㅋㅋㅋ 지금 잘살고 있는애들을 갖다가 뭐라그래 ㅋㅋ

그렇게 꼴뵈기싫으면 걔한테 신경끄면될거 아니야 ㅋㅋㅋㅋ

그렇게 믿고 살아 ㅇㅇ 누가뭐래?ㅋㅋㅋ 대한민국 민주주의국가임ㅋ

니네가 존중받아야 되는 것처럼 연예인들도 존중받아야댐 ㅇㅇ

그리고 과거에 정신못차리고 그렇게 행실하고 다녔다고 자기꿈도

이루지 말란 법있음ㅋㅋㅋ?

니네가 왜 얘네 과거가지고 니네가 왜얘네 성격가지고 뭐라그래 ㅋㅋㅋㅋㅋㅋㅋ

니네가 엄마라도 되 ㅋㅋㅋ? 이세상에 싸가지 없는 애들 얘네밖에 없는줄아나 ㅋㅋ

얘네 인간성이니 성격이니 하는데 니네는 성격이 좋아서 알지도 못하는 연예인

까고 병신만드는가보지 ㅋㅋㅋ?

여튼 말의 요점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신경꺼 ㅋㅋㅋ 싫으면 안보고 걔네앨범 안사면 되는 거지 ㅋㅋ

그리고 제발 연예인들 성격가지고 호들갑떨지마 ㅋㅋㅋ

연예인들은 다 성격좋아야 된다는 법이라도 있엉ㅇ?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

 

출처 : http://blog.naver.com/te04031?Redirect=Log&logNo=130096071887

 

에프엑스의 설리가 당분간 연예활동 중단의사를 밝혔다.

2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5일 에프엑스 공식홈페이지에"설리가 지속적인 악성 댓글과 사실이 아닌 루머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는 등 심신이 많이 지쳐있어 회사에 당분간 연예활동을 쉬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습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당사는 신중한 논의 끝에, 본인의 의사를 존중함은 물론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활동을 최소화하고,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설리는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분실한 지갑에서 최자와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이 유출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미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서울 소재 서울숲에서 손을 잡고 다정하게 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각각 소속사를 통해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며 부인했던 터여서 더욱 관심을 받았다.

한편 설리가 속한 에프엑스는 지난 7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한 정규 3집 ‘레드 라이트’ 활동을 지난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출연을 끝으로 마무리하게 됐다. 설리를 제외한 빅토리아, 엠버, 루나, 크리스탈 4명의 멤버들은 개별활동과 8월15일 열리는 SM타운 서울 콘서트 및 해외 프로모션 등에 참여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