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박지성 결혼식에 참여한 에브라] 에브라의 으리~ 국민 브라 에브라~자! 파트리스 에브라 에브라부인사망 에브라 아내 테베즈 에브라 부인 박지성 김민지 퍼디난드 박지성 박지성 결혼식 사회..

 [박지성 결혼식에 참여한 에브라] 국민 브라 에브라~자! 검색어파트리스 에브라 에브라부인사망 에브라 아내 테베즈 에브라 부인 박지성 김민지 퍼디난드 박지성 박지성 결혼식 사회 박지성 결혼식 하객 박지성 결혼 에브라 박지성 결혼식 박지성 결혼식 에브라 김민지 아나운서 아버지 히딩크 박지성 하객 김민지 박지성 김민지 결혼식 박지성 김민지 결혼 박지성 에브라

 

와ㅋㅋㅋ 에브라 진짜 왔네ㅋㅋㅋㅋㅋ 의리하나로 유럽에서 한국까지!!

테베즈도 왔었으면... 그래도 와주니깐 보기 좋다

지성이형 클라스 입증

 

 

 박지성의 절친인 유벤투스의 수비수 파트리스 에브라가 박지성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카마스튜디오는 27일 오후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박지성과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의 결혼식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지성과 김민지는 신랑신부 행진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 곁에는 절친인 에브라는 물론, 거스 히딩크 네덜란드 축구대표팀 감독의 모습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박지성의 결혼식에 에브라가 참석할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쏠렸던 상황, 이날 에브라를 공항에서 목격했다는 SNS 글들이 잇따라 게재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지난 2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4 K리그 올스타전에 에브라가 불참하면서 결혼식 참석도 어렵지 않겠느냐는 전망이 이어졌다.

한편 박지성과 에브라는 지난 2006년부터 박지성이 퀸즈 파크 레인저스(QPR)로 이적한 2012년까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함께 뛰며 우정을 키워왔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전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의 결혼식이 열린 가운데 박지성의 옛 동료 파트리스 에브라의 결혼식 참석 여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27일 오후5시30분 서울 광장도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두 사람과 각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맡는다. 김민지와 2010년 SBS 17기 공채 입사 동기인 김주우 아나운서가 축가를 부른다. 결혼식은 양가 친지를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한국 축구 간판 스타였던 박지성 결혼식인 만큼 박지성 결혼식 하객 역시 초유의 관심사다. 박지성과 지난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감동의 세리머니를 했던 거스 히딩크 감독을 비롯, 한국 축구계 인사 대부분이 박지성 결혼식에 참석한다.

그동안 박지성의 절친으로 알려졌던 파트리스 에브라(유벤투스)는 불참할 것으로 알려져 국내 축구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그러나 에브라가 현재 공항에 나타났다는 목격담이 나타나고 있어 박지성 결혼식에 참석했을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에브라의 참석은 공식 확인되지 않았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

 

박지성의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가 박지성 김민지 결혼식에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지성 결혼식 온 에브라'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에는 에브라가 런닝맨 멤버 김종국 이광수 하하와 인사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에브라 옆에는 히딩크 감독과 그의 여자친구도 함께 있어 눈길을 끈다.

박지성의 결혼식인 만큼 엄청난 월드 인맥을 자랑했다. 박찬호, 박태환, 히딩크, 이병헌, 안정환 부부, 싸이, 차범근 감독, 황선홍 감독, 이근호, 김창렬,

한편, 당초 에브라는 이날 박지성 김민지 결혼식에 불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하지만 27일 누리꾼들은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인천공항에서 에브라를 봤다", "방금 에브라 닮은 사람을 봤다" 등 에브라 목격담을 전해 화제가 됐다.

에브라가 참석한 박지성 김민지 결혼식은 27일 오후 5시50분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비공식으로 진행됐으며 사회는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맡고, 축가는 김민지 아나운서와 입사 동기인 김주우 SBS 아나운서가 불렀다.

이날 박지성 김민지 결혼식 하객으로는 히딩크 전 한국 국가대표 감독을 비롯 박찬호, 박태환, 안정환 이혜원 부부, 황선홍-차범근-최용수 감독 등이 참석했으며 배우 이병헌, 가수 싸이 등 월드스타들이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