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백진희, 1년째 열애 중? 백진희박서준열애 백진희 박서준 박서준 남보라열애 금나와라뚝딱 박서준 찌라시 우먼센스는 8월호를 통해 박서준 백진희가 1년 전 열애 중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은 발매 전인 우먼센스 8월호의 목차가 인터넷 서점 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돼 불거졌다. 해당 목차에 '대세남 박서준, 백진희와 1년째 열애'라는 제목이 적혀 있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또한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최근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박서준과 백진희가 그 주인공. 드라마 속 해피엔딩이 현실에서 계속되고 있다"는 설명도 붙여져 있다. 이와 관련해 박서준의 소속사 키이스트와 백진희의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의 열애설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서준과 백진희는 지난해 4월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각각 박현태 역과 정몽현 역을 맡아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
[구글광고]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이 불거져 관심이 쏠립니다. 두사람은 MBC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커플 연기로 호흡을 맞추기도 했습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
[구글광고]
여성잡지 우먼센스는 8월호를 통해 박서준 백진희가 1년 전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우먼센스는 온라인을 통해 먼저 공개된 8월호에서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최근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박서준 백진희가 그 주인공. 드라마 속 해피엔딩이 현실에서 계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박서준과 백진희는 지난해 4월 방송된 MBC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원치 않는 결혼 후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부부 박현태와 정몽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열애설에 대해 양측은 현재 본인에게 사실관계를 확인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