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멸공의 횟불 vs 내가 그리웠니] 조현영, MC몽 응원 글 게시 후 급 삭제. 백지영 MC몽 옹호 음원차트 올킬 10대 군가 mc몽 멸공의 횃불 멸공의 횃불 가사 10대 군가 가사 멸공의 횃불 랩 맬론 음원차..

[멸공의 횟불 vs 내가 그리웠니] 조현영, MC몽 응원 글 게시 후 급 삭제. 백지영 MC몽 옹호 음원차트 올킬 10대 군가 mc몽 멸공의 횃불 멸공의 횃불 가사 10대 군가 가사 멸공의 횃불 랩 맬론 음원차트 mc몽 엠씨몽 엠씨몽 내가 그리웠니 멜론 공연검색 mc몽 컴백 멜론차트 mc몽 내가그리웠니 내가그리웠니 mc몽 무죄 mc몽 군대 엠씨몽 컴백 mc몽 타이틀곡 내가그리웠니 mc몽 노래 군가 전선을 간다 최후의 5분

 

연예인 잘못은 연예인이 용서해 주는것이 도리나보다.

MC몽 잘못은

백지영이 용서해주네...

 

제길...

내가 잘못하면 누가 용서해 줄까?

멸공의 횃불 이나 들어야겠다.

 

 

멸공의 횃불’이 MC몽의 ‘내가 그리웠니’를 꺾고 검색어 1위에 오르면서 군가가 검색어에 오르자 가사 역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멸공의 횃불’가사는 듣기만 해도 애국심을 돋게 만든다. ‘아름다운 이강산을 지키는 우리 사나이 기백으로 오늘을 산다 / 포탄의 불바다를 무릅쓰면서 고향땅 부모형제 평화를 위해 / 전우여 내 나라는 내가 지킨다 / 멸공의 횃불아래 목숨을 건다’

'멸공의 횃불'은 3일 오후, 온라인 음원차트 멜론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mc몽과 관련된 키워드를 제치고 군가 ‘멸공의 횃불’이 1위로 등장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멸공의 횃불’은 우리나라 10대 군가 중 하나로 ‘내 나라는 내가 지킨다. 멸공의 횃불 아래 목숨을 건다’는 가사가 담겨있다. 네티즌들이 병역을 기피한 mc몽을 은유적으로 비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군가 ‘멸공의 횃불’을 검색어 1위로 만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백지영은 3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고생 했어 몽이야. 좋은 말, 안 좋은 말 다 새겨. 그리고 음악으로 만들어줘"라며 "네가 가지고 있는 미안함, 불안함, 사랑함, 슬퍼함, 이겨냄, 지침, 외로움, 조급함, 위축감, 우울함 모두 다 풀어내서 보답하자. 이른 축하는 하지 않을게. 이제 시작이니까. 난 어쩔 수 없는 니 누나"라는 응원 글을 올렸다.

이에 백지영은 다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쾌하셨다면 죄송합니다. 하지만 저도 동생을 위해 큰 용기를 내고 올린 것이니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세요"라고 직접 해명하는 댓글을 달았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

 

 조현영, MC몽 응원 글 게시 후 급 삭제…‘내가 그리웠니’ 인증샷 보니 ‘깜짝!’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이 5년 만에 컴백한 가수 MC몽을 응원하는 글을 올렸지만 곧바로 삭제해 화제다.

조현영은 3일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나온 MC몽 오빠 앨범! 아 정말 오래 기다렸어요"라며 "역시나 전곡 다 아주 좋아요. 전곡 다 들으면서 출근하는 중"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특히 조현영은 MC몽의 새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를 듣는 중임을 인증하는 사진까지 함께 올려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동료 연예인들의 MC몽에 대한 응원글이 논란이 되면서 현재 조현영은 트윗글을 삭제한 상태다.

한편 MC몽은 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 부제 그리움)' 13트랙 전곡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