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아미, 보라색 마스크 쓰고 데이트] 손호영 손호영 아미 가수아미 손호영 아미 디스패치 아미몸매 방탄소년단 공식팬카페 army i am 아미 청바지 아미뜻 아미 디스패치 손호영 디스패치 손호영 자전거 디스패치 펀앤컴퍼니 김동욱 설리 페이지 sns 손호영 사건 손호영 여자친구 가수 스포츠동아 매일하는 이별 아미와 데니안 김태우 부인 백지영 토니안
1일 오전 디스패치는 손호영과 아미가 한밤 중 자전거 데이트에 한창인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손호영과 아미는 마포구 서교동의 한 주상복합 단지 근처 공원을 돌며 산책에 나섰다. 두 사람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자전거 데이트를 이어갔다.
사진 속 손호영은 모자와 보라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반면 아미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강조한 짧은 핫팬츠 차림으로 눈에 띄는 미모를 자랑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손호영과 아미가 4개월 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손호영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호영과 아미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라며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아미는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본 동욱 오빠 멋져요”라는 글과 함께 JK김동욱과 찍은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
[구글광고]
god 멤버 손호영과 신인가수 아미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1일 오전 디스패치는 손호영과 아미가 한밤 중 자전거 데이트에 한창인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습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두사람은 마포구 서교동의 한 주상복합 단지 근처 공원을 돌며 산책에 나섰습니다. 손호영과 아미는 '레포츠 커플'로 유명한 만큼 편안한 캐쥬얼 차림으로 자전거를 탔습니다.
사진 속 손호영은 모자와 보라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반면 아미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강조한 짧은 핫팬츠 차림으로 눈에 띄는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시종일관 서로를 배려하며 라이딩을 즐긴 손호영과 아미는, 한 분식집에 들어가 늦은 저녁을 먹는 등 소박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손호영과 아미는 같은 소속사에서 선후배 사이로 처음 만났으며 같은 볼링팀 멤버로 어울리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볼링장에서 자주 데이트를 즐겼으며 이후 등산과 헬스장을 동행하면서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손호영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호영과 아미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라며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습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
[구글광고]
그룹 god의 멤버 손호영(34) 측이 신인가수 아미(25)와의 관계가 열애가 아님을 밝혔다.
손호영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일 동아닷컴과의 전화통화에서 “손호영과 아미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연예 매체는 복수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손호영이 신인가수 아미(25)와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두 사람이 소속사 선후배로 처음 만났으며 같은 볼링팀 멤버로 편하게 어울리다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매체는 손호영과 아미가 만나는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