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제인 “요즘 홍진호와 썸 타고 있다”] 레이디제인 홍진호 열애? 홍진호 레이디제인 크라임씬 임요환 홍진호 악플러 엔씨소프트 홍진호 콩 홍진호 롤 홍진호 이어폰 홍진호가 간다 홍진호 임요환 크라임씬 박지윤 더 지니어스 최정문 콩두컴퍼니 홍진호 나혼자산다 박정석 강민 홍진호 크라임씬
지난 5월 31일에 방영되었던 SNL 코리아 GTA <으리니지2>에서 김민교와 홍진호가 차원이 다른 남남케미를... ' 힐러 분장 이후에도 동요 없이 차분한 모습을 취하는 '분장의 달인' 폭풍 홍진호 선생
가수 레이디 제인이 홍진호와 ‘썸’타는 사이라고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
[구글광고]
가수 레이디 제인이 공개 무대에서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레이디 제인은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진행된 ‘청춘페스티벌’에서 ‘레이디 제인의 러브 트리트먼트’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다.
이날 레이디 제인은 “한살이라도 더 어릴 때 연애를 많이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라. 주위에 찾아보면 좋은 사람, 나랑 비슷한 사람은 많은데, 정작 연애를 못하는 친구들은 이것 저것 따지는 조건들이 많다. 그렇게 원하는 사람들이 지구에 존재할 확률, 또한 우리나라에 있을 확률, 더 나아가 나랑 만날 확률은 많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디 제인은 또“나도 요즘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 ‘썸’이 무엇일까요?”라며 “요즘 청춘들은 스캔에 익숙해져 카톡 프로필만을 보고 빠른 전개와 진행에 익숙해져 몇 번 연락 오고 가는 걸 ‘썸’이라고 지칭하는 것 같다. 우리는 너무나 빠른 전개와 진행에 익숙해서 만나자마자 서로 알아가려는 친구란 단계가 없고 바로 연인으로 점핑을 하려고 한다. ‘썸’을 타려면 서로가 친구가 되고 알게 되고 두근거림을 느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
[구글광고]
가수 레이디제인이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농을 던져 화제다.
레이디제인은 최근 서울 여의도 물빛무대 너른들판에서 진행된 청춘페스티벌에서 ‘러브 트리트먼트’, 사랑 치유란 주제로 강연했다.
레이디제인은 관객에게 ‘썸’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그는 이날 "너무나 빠른 전개와 진행에 익숙해서 만나자마자 서로 알아가려는 친구란 단계가 없고 바로 연인으로 점핑을 하려고 하면서 이를 정당화할 수 없고 표현할 수 없으니 ‘썸’이라는 단어를 쓰는 것 같다"고 했다.
이어 레이디제인은 “한살이라도 어릴 때 연애를 많이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라”며 “사실 여러분들 주위에 찾아보면 좋은 사람, 나랑 비슷한 사람은 많은데, 정작 연애를 못하는 친구들은 이것 저것 따지는 조건들이 많다. 그 조건이 비단 스펙이나 경제적인 조건을 넘어서 자신이 원하는 틀이 확고하게 있다. 그렇게 원하는 사람들이 지구에 존재할 확률, 또한 우리 나라에 있을 확률, 더 나아가 나랑 만날 확률은 많이 없을 것이다”고 강연을 이어갔다.
이어 “나를 둘러싼 작은 원 안에는 정말 많은 문이 있다. 그 문을 하나씩 열 때마다 원의 테두리가 넓어진다. 우린 그 테두리를 넓히면서 살고 있고 앞으로도 많은 것들을 알고 경험하게 될 것이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면 새로운 문을 열게 된다”며 “그 문을 열고 그 사람이 생각하는 바, 그 사람의 이상향, 그 사람이 원하는 바를 들으면서 서로 교감을 하면서 원을 조금씩 넓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