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대한민국 러시아 2:1] 이영표 한국 예언이영표 러시아전 1:1 이근호 첫골 예측한국 러시아 예상스코어이영표 예언 한국러시아 한국이영표이영표 적중이영표의 예언이영표 한국 러시아 예상코..

[대한민국 러시아 2:1] 이영표 한국 예언이영표 러시아전 1:1 이근호 첫골 예측한국 러시아 예상스코어이영표 예언 한국러시아 한국이영표이영표 적중이영표의 예언이영표 한국 러시아 예상코트디부아르 일본 하이라이트이영표 스위스이영표 한국 러시아 예언월드컵 일본이영표 대한민국 예언이영표 우리나라 예언러시아 한국 예상스코어이영표 러시아전 예언이영표 에콰도르

 

 

 

이영표 KBS 해설위원의 예언이 또 적중했다.

이영표 해설위원은 18일 러시아와 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에 앞서 이근호를 키 플레이어로 꼽았다. "이근호가 수비 뒷공간을 가장 잘 파고든다. 촘촘할 수비벽을 깰 선수"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이근호는 이영표 위원의 기대를 부응했다. 후반 23분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러시아 골문을 열었다. 러시아 골키퍼 아킨피에프가 공을 제대로 펀칭하지 못했고 공이 골대 안으로 들어갔다. 이근호는 자신의 월드컵 첫 골을 기록했다.

이 경기를 중계한 이영표 해설위원은 "제가 뭐라고 했나요"라고 함성을 지르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KBS 해설위원으로 활동하는 이영표(37)의 예언이 또 다시 적중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18일(한국시간) 브라질 쿠이아바의 아레나 판타날에서 열린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H조 조별 예선 러시아와의 경기에서 이근호(29)가 선취골을 기록했다.

이근호는 후반 11분 박주영과 교체돼 그라운드에 들어왔고 활발한 활동을 보인 끝에 후반 23분 대포알 같은 중거리 슛을 통해 한국의 선제 득점을 이끌어냈다. 슈팅이 비록 상대 골키퍼 아킨페프의 정면으로 향했지만 골키퍼의 실수가 이어지며 득점으로 연결됐다.

브라질 월드컵에서 다른 팀들의 예상 스코어와 결과를 적중시키며 화제를 모은 이영표는 러시아전을 앞두고 이근호의 선전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영표는 "러시아 수비진을 뚫을 수 있는 선수는 이근호다"며 "러시아의 약점은 골키퍼 아킨페프가 될 수도 있다"는 예언을 적중시키며 팬들의 놀라움을 이끌어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