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김c 이혼 후 스타일리스트와 열애 인정] 김씨 여자친구 스타일리스트 사진. 열애 김c 박모씨 신상? 김c 스타일리스트 김c 이혼 찌라시 조인성 김민희 김c 더블데이트 김c 증권가 찌라시 김c결혼..

 

 

 

 

가수 김C(김대원·43)가 스타일리스트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지난해 김C가 스타일리스트 연인과 함께 작업한 화보가 눈길을 끈다.

패션매거진 W의 2013년 7월호에 실린 김C의 화보에는 현재 김C의 연인인 스타일리스트의 이름이 적혀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C는 스커트를 레이어드한 개성 있는 룩을 연출했다.

앞서 김C는 전처와 이혼 후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결혼전제로 연애 중이라는 소문에 대해 입장을 표명한 바 있다.

5일 한 매체는 패션업계 종사자와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모씨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그리고 김C와 박모 씨가 이미 각종 행사에 참석할 만큼 연예계에서는 공인커플이라고 전했다.

이에 김C의 소속사 디컴퍼니 측은 5일 “김C가 열애중인 것은 사실이나 이혼을 한 지 오래 지나지 않은 상황이기에 기사화된 것처럼 현재 결혼까지는 생각하고 있지 않다”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상대가 일반인이므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으니 부디 고려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가수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 A씨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C 소속사 디컴퍼니 측은 5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C와 스타일리스트 A씨가 현재 열애 중인건 사실이다. 그러나 이혼을 한지 오랜 시간이 지난게 아니고, 여러가지 상황을 감안했을 때 현재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건 아니라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언약식을 했다는것도 사실이 아닌것 같다. 김C의 여자친구가 일반인이라 굉장히 조심럽다"고 말하며 지나친 관심과 확대 보도를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C와 A씨의 사이는 과거부터 일부 연예 관계자 및 누리꾼들에게는 이미 알려진 내용이었다는 후문이다. 과거 조인성과 김민희가 데이트 하는 모습이 포착됐을 당시에도 김C와 A씨가 동석해 있었다. 그 당시부터 두 사람은 꾸준히 인연을 이어온 것으로 보인다.

김C의 이혼시기와 A씨와의 만남 시기는 겹치지 않지만 자칫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만큼 김C와 A씨는 주위의 시선에 상당히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디컴퍼니 측 관계자는 4일 오전 "김C가 아내와 합의 이혼한 것이 맞다. 법적으로도 정리가 완전히 끝난 상태"라며 이혼 사실을 인정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