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새누리당 서울시장 경선, 3198표로 서울시장 후보는 정몽준의원 '선출'] 이제는 국민이 보여줘야 할 때! 정몽준 아들, 부인 이야기. 박원순 vs 정몽준 사과 정몽준 지지율

[새누리당 서울시장 경선, 3198표로 서울시장 후보는 정몽준의원 '선출'] 이제는 국민이 보여줘야 할 때! 정몽준 아들, 부인 이야기. 박원순 vs 정몽준 사과 정몽준 지지율

 

 

 

 

 

새누리당 정몽준 의원이 서울시장 후보로 확정됐다.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 선출대회’에서 정몽준 의원이 3198표를 획득해 958표를 얻은 김황식 전 총리와 342표의 이혜훈 최고위원을 누르고 6·4 지방선거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로 선출됐다.

이에 따라 서울시장 선거는 새누리당 정몽준 후보와 새정치민주연합 소속의 박원순 현 시장의 맞대결로 결정됐다.

정몽준 의원은 후보자 당선 수락연설에서 “아들의 철없는 짓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정몽준의 서울수복이냐, 박원순의 수성이냐 - 동아일보: 정몽준의 서울수복이냐, 박원순의 수성이냐동아일보정몽준 의원이 새누리당의 서울시장 후보로 12일 선출되면서 6·4지방선거 최대 승부처인 서울.

 

정몽준이 박원순 시장의 서울시정에 대해 "기업이라면 수십 번 부도가 났을 것"이란다. 그 가정법을 그대로 정몽준에게 적용해보자. 만약 정몽준이 현대가에서 태어났다면, 지금 기초연금 수급 대상자가 됐을 것이다. 누구 말을 빌자면 인생 헛살은 꼴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구글광고]

 

 

 

새누리당 서울시장 경선, 3198표로 서울시장 후보는 정몽준의원 '선출'

'새누리당 서울시장 경선' '서울시장 후보' '정몽준'

새누리당 서울시장 경선에서 정몽준 의원이 최종 선출 됐습니다

정몽준 의원이 12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6.4지방선거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 경선에서 당 공식후보로 최종 선출됐습니다.
 

 

동영상과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구글광고]

 

 

이날 후보 확정 방법으로는 민참여선거인단의 현장투표(80%)와 여론조사(20%)입니다.

그 결과 정 의원은 총 3198표를 얻어 김황식 전 국무총리와 이혜훈 최고위원을 누르고 서울시장 후보로 확정됐습니다.

이에 정몽준 의원은 새정치민주연합 후보로 결정된 박원순 현 서울시장과 경쟁구도를 펼칩니다.